11월은 무엇이다? 블랙프라이데이다. 현재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소식에 이어 나이키도 블랙프라이데이 소식이 나왔습니다. 해외직구를 노리시는 분들이 아마 이번 블프를 많이 기다리셨을것이라 생각됩니다. 11월은 통장이 텅장이 되는 마법을 볼 수 있어서 참 슬픕니다.
나이키에서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진행됩니다. 광고에서도 볼 수 있지만 최대 55%까지 할인을 하고 있으며, 일정 금액 구매시 추가 할인까지 있다고 하는데 이럴때 구매해야겠죠?
제일 중요한 할인코드입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일정 금액 구매시 추가 할인이 있는데, 구매하시려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서 할인코드 BLACKFRIDAY를 입력하시면 10만 원 이상은 15%, 20만 원 이상은 25% 추가 할인이 됩니다.
나이키의 베스트셀러 나이키 덩크, 에어 포스 등 30% ~ 40%까지 할인 중입니다. 역시 평소때는 구매하지 못하던 상품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때 구매하는게 제일 현명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도 현재 각각 40%, 35% 할인 중으로 보입니다. 검정색은 멤버 전용 제품이여서 멤버분들만 구입이 가능한게 단점입니다. 옛날에 매물이 얼마 없어서 가격이 올라갔던걸 그때만 생각하면 아찔합니다. 그때는 왜 그렇게 인기가 좋았던건지..
아쉽게도 나이키에서 인기가 많은 스우시 플리스는 할인이 들어가지 않은것 같습니다. 다만 할인코드 입력시에는 15% 할인이 가능해보입니다.
나이키 해외 블프를 살펴보니 확실히 국내보다 제품들이 많습니다. 한번씩 둘러보고 그간 구매하고 싶었지만 가격때문에 꺼려했던 분들은 나이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 보시고 구매하세요~ 현재 할인율이 높아 사이즈가 빨리 빠지고 있다고 합니다.